PR

NEWS

MENU

NEWS

제목 대홍기획 샤롯데봉사단, 중구 지역아동센터에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날짜 2017.12.19

Merry Creative! Happy New Idea!

대홍기획 샤롯데봉사단, 중구 지역아동센터에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12 19) 대홍기획(대표이사: 이갑) 샤롯데봉사단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18일 서울 중구 엘림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레고 및 겨울 방한용품 60점과 위생 물티슈 등을 기부하고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대홍기획의 사내 레고 동호회인레고당이 주축이 된 이번 활동은 서울 중구의 소득 계층별ㆍ생애주기별 맞춤형 복지사업드림하티(Dream Hearty)’와 함께 진행됐다. 이 날 대홍기획 샤롯데봉사단은 어린이들의 창의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레고와 겨울 방한용품을 전달하고, 레고 조립 및 급식 배식 등을 실시했다. 대홍기획은 또한 중구 지역 소외 아동에게 목도리와 장갑 등 방한용품을 추가로 전달할 예정이다.

 

대홍기획 레고당 백영미 대리는크리스마스를 맞아 전달한 물품이 지역 소외 아동의 창의력 증진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가족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맞이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홍기획은 사내 동호회와 샤롯데 봉사단을 주축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지속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의 창의력 교육을 위해 레고 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쾌적한 보육환경을 위해 전국 지역아동센터에 제습기 150여 대를 기부한 바 있다. 앞으로도 대홍기획은 임직원들의 자원봉사 및 재능기부 활동을 통해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