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NEWS

MENU

NEWS

제목 대홍기획, 2013 대한민국광고대상 3개 부문 수상
날짜 2013.11.15

대홍기획이 한국광고협회가 주최하는 ‘2013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심사위원 특별상, 영상(TV부문) 은상, 지역광고 특별상을 수상했다.


 
대홍기획이 제작한 잡코리아의 ’효과빠른 잡코리아’ 편은 영상 TV부문 은상과 함께 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상했다. 잡코리아 광고는 의약품광고를 컨셉으로 직장인이 현실적으로 직면하는 여러 어려운 상황을 '눈치결림', '주말업무 속쓰림' 등 질병의 증상으로 치환하여 공감을 유도함과 동시에 재미를 선사했다. TV 광고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상에서 화제를 모으면서 광고계에서 주목할만한 사례로 꼽혔으며, 올해 4월 한국광고협회로부터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에 선정되었고, 한국광고학회가 선정한 ‘2013 올해의 브랜드상’도 수상했다.


 
이와 함께, 지역광고 특별상을 수상한 유니세프의 ‘Hold a life’편은 ‘세상을 떠나가는 아이들의 생명을 붙잡아 주세요’라는 메시지를 설득력 있는 체험형 인터랙티브 캠페인으로 전달함으로써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여 기부에 동참하도록 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한국광고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광고대상은 전 매체를 대상으로 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시상제도로,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대표 광고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