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NEWS

MENU

NEWS

제목 대홍기획, 파트너사 상생 위한 동반성장 나선다
날짜 2018.01.18

대홍기획, 파트너사 상생 위한 동반성장 나선다

 - 100억 규모 동반성장 펀드 조성, 중소 파트너사 재무 지원 강화

- 우수 파트너 5개사 시상, ‘나눔과 상생으로 함께하는 세상실현에 기여할 것

 

(1 18) 마케팅솔루션컴퍼니 대홍기획(대표이사: 이갑) 100억 규모의 동반성장 펀드를 조성하고 우수 파트너사를 선정해 시상하는 등 파트너사와의 상생을 통한 동반성장 강화에 나선다.

 

대홍기획은 파트너사와의 지속 가능 성장 및 건강한 파트너십 관계 구축을 위해 100억 규모의 동반성장 펀드를 조성했다. 지난해 제작 프로덕션 등 중소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사전 수요조사 및 신청자 모집을 거쳐 올해부터 본격 운영한다. 동반성장 펀드를 신청한 파트너사는 심사 과정을 거쳐 회사별로 연간 최대 5억 원까지 시중보다 낮은 금리로 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대홍기획은 17일 신년행사에서 <2017 우수파트너사 시상식>을 갖고 우수 파트너사와의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했다. 대홍기획 임직원과 파트너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대홍기획은테레비필름아페쎄에이앤에이파워컴퍼니링크팩토리소셜엠씨 총 5개 우수 파트너사를 선정, 상패와 순금 10돈을 수여했다.

 

대홍기획 이갑 대표이사는중소 파트너사들이 동반성장 펀드를 통해 원활하게 자금을 조달하고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기를 바란다앞으로도 투명하고 공정한 협력관계 구축을 통해 나눔과 상생으로 함께하는 세상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대홍기획은 계약금 지급률 상향 및 하도급 대금 선지급 등의 재무지원과 파트너사에 무상 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정기 파트너 데이 시행 등을 통해 파트너사와의 동등한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사진대홍기획이 <2017 우수파트너사 시상식>을 갖고 5개 파트너사에 상패와 순금10돈을 수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