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NEWS

MENU

NEWS

제목 대홍기획, 제25회 DCA 대학생 광고대상 시상식 개최
날짜 2008.09.17

대홍기획, 제25회 DCA 대학생 광고대상 시상식 개최


대홍기획, 제25회 DCA 대학생 광고대상 시상식 개최



대홍기획은 지난 8월 29일 ‘제25회 DCA 대학생 광고대상’의 시상식을 가졌다.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8월 8일 작품모집을 마감한 이번 공모전에는 총 2,013편(TV 부문 802편, 인쇄 부문 1092편, 인터넷 부문 53편, UCC 부문 66편)의 작품이 접수되어 열띤 경쟁을 벌였다.



대상은 ‘반고인터내셔날 - 컨버스│Dreams come true’ 편의 김다혜, 김현석, 김현수, 권오범(이상 건국대학교)팀에게 돌아갔다. 이와 함께 금상에는 ‘뱅뱅어패럴 - 뱅뱅│죽이는 스타일, 뱅뱅!’ 편의 김민오, 정은희(이상 서울산업대학교), 김종원(한남대학교), 오인호(건국대학교)와 ‘롯데햄 - 의성마늘햄│마늘이 돼지라면, 햄도 되지’ 편의 변동섭, 오종택(이상 우송대학교), 은상은 ‘롯데칠성음료 - 칸타타│직장인의 칸타타’ 편의 김민규(고려대학교), 권효진(이화여자대학교), 이정미(단국대학교), 양윤호(홍익대학교)팀 외 3개 팀, 동상 11개 팀 등 총 18개 팀이 수상했다.



박광순 대표이사는 이날 시상식에서 “자신과의 싸움을 견뎌내고 무더운 여름 공모전을 준비하며 뜨거운 열정을 쏟아낸 젊은 예비 광고인의 모습이, 전국민을 즐겁게 했던 베이징올림픽의 주역들과 닮았다”며 수상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또한 “광고에 대한 꾸준한 집념과 노력을 통해 미래의 광고인으로 다시 만나기를 바란다”는 감사의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