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NEWS

MENU

NEWS

제목 대홍기획, 세계적인 브랜딩 전문회사 ‘브랜드이미지’와 업무제휴
날짜 2008.09.27

대홍기획, 세계적인 브랜딩 전문회사 ‘브랜드이미지’와 업무제휴대홍기획, 세계적인 브랜딩 전문회사  ‘브랜드이미지’와 업무제휴



지난 9월 27일 대홍기획은 세계적 브랜딩 전문회사인 ‘브랜드이미지(Brandimage)’와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대홍기획은 이번 업무제휴로 전 세계 문화에 기반을 둔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을 구현하게 되었다. 또한 BI, CI, 패키지 디자인, 웹 디자인 및 매장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게 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디자인의 수준을 한층 업그레이드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업무제휴에 대해 대홍기획 이상봉 디자인센터장은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와 보다 가깝게 소통하려는 롯데그룹의 열망을 구현하고자 설립된 당사 디자인센터가 이제 브랜딩 전문회사인 브랜드이미지와 제휴하여, 세계적 디자이너들과 다양한 업무와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교류함으로써 보다 전략적이고 완성도 높은 디자인 작업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는 고객의 니즈(needs)를 100% 만족시키는 결과를 가져오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브랜드이미지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37년 역사의 ‘데그립고베(Desgrippes Gobe)’와 미국을 대표하는 61년 역사의 ‘라가(Laga)’가 2008년 합병하여 설립된 회사다. 미국의 뉴욕, 시카고, 신시내티에서부터 유럽의 파리, 브뤼셀 그리고 아시아의 서울, 도쿄, 홍콩, 상해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를 아우르는 국제적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다. 주요 고객으로는 에어프랑스, 코카콜라, 스타벅스, 유니레버 등이 있으며, 국내에는 롯데칠성, 롯데카드, CJ그룹, 삼성전자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