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NEWS

MENU

NEWS

제목 대홍기획, 제26회 DCA대학생광고대상 개최
날짜 2009.06.25

대홍기획은 제26회 DCA(Daehong Creative Awards)대학생광고대상을 개최한다. DCA대학생광고대상은1984년 제정된, 광고업계 대표 광고공모전이다.



올해 DCA의 특징은, 특별상이 신설되고 경품이벤트를 선보인다는 것. 특별상은 롯데백화점 『green LOTTE 환경특별상』으로 상금을 지급하며, 경품이벤트의 경우는 당첨을 통해 한국후지필름 디지털카메라 파인픽스 및 인스탁스 미니, 롯데리아 제품교환권, 롯데제과 그리고 롯데칠성 제품 등을 푸짐하게 제공한다.



한편, 공모전 포스터는 추억 속으로 사라진 딱지를 등장시켜 직접 딱지를 뜯는 재미와 아이디어에 필요한 필살기를 알려준다.



DCA대학생광고대상의 응모자격은 전국의 대학생 및 대학원(석사) 재학생이며, 모집부문은 TV/인쇄/인터넷/UCC광고 부문. 응모과제는 교원구몬, 넥센타이어, 롯데건설, 롯데제과, 롯데칠성음료, 뱅뱅, 불스원, 에땅, 푸르밀, 한국후지필름, 공익광고 등이며, 올해는 롯데백화점 『green LOTTE 환경특별상』이 신설되었다. 자세한 응모요강 및 과제는 대홍기획 홈페이지(http://dca.daehong.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7월 13일(월)부터 인터넷을 통해 응모신청을 받는다. 작품마감은 8월 12일(수).



1차 내부심사와 학계 및 광고계 권위자를 심사위원으로 하는 2차 본심사를 통해 대상 300만원(1편), 금상150만원(2편), 은상 50만원(4편), 동상, 그리고 green LOTTE 환경특별상 150만원(2편)이 결정된다. 수상작 발표는 8월 24일(월) 개별통지 및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문의 : (02)3671-6162, dca@daeho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