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NEWS

MENU

NEWS

제목 ‘Hope DAEHONG, Hop 2010’ 개최
날짜 2010.01.25

‘Hope DAEHONG, Hop 2010’ 개최


 

대홍기획은 지난 1 8~9일에 걸쳐충남 보령 비체팰리스에서 ‘Hope DAEHONG, Hop 2010’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에서는 특별히다함께 배우는 최신 유행 ‘댄스강습’으로 시작해 분위기를 고조시켰고 본 행사는 1부 공유의 장과 2부 화합의 장으로 구성되었다.

 


박광순 대표이사는 신년사를 통해 2009년 어려운 광고환경 속에서도 창사 이래 최고의 성과를 거둔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2010년은 단순 성장을 넘어 ‘통 큰 성장-Big Growth대홍기획의 위상과 평판을 한 단계 더 도약시킬 수 있는 차별적인 ‘Creative Power회사 전분야에서의 ‘Overall Efficiency’를 통한 고효율 추구의 목표를 밝혔다이를 위해 임직원 모두가 열심히 최선을 다하고 자신의 상품가치를 높일 것과자신의 업무 외에도 모든 업무가 가능한 멀티 플레이어가 될 것을 당부했다.

 


2부 화합의 장에서는 2010 신입사원들의 패기 넘치는 무대와 대홍인의 숨은 끼를 발휘하는 장기자랑으로 분위기가 한껏 고조됐으며대홍인 모두가 한마음으로 2010의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할 것을 독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다음 날은 전직원이 대천항 유람선에 올라백호의 기운으로 희망차게 시작될 새해를 기약하는 시간을 가지며 행사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