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NEWS

MENU

NEWS

제목 대홍기획, B2B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엘 비즈’ 오픈
날짜 2020.03.23


대홍기획, B2B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엘 비즈’ 오픈

- 회원 가입 통해 각종 프로모션 및 이벤트 등의 고객 관리 모바일 쿠폰 직접 발송

- 구매실적 관계없이 구매 수량별 최대 11% 할인, 오픈기념 신규가입 이벤트 등 진행


(3월 23일) 대홍기획(대표이사 홍성현)이 기업 전문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엘 비즈’를 오픈했다. 기프티엘 비즈는 B2B 모바일 쿠폰(모바일 상품권) 서비스로, 기업에서 진행하는 각종 프로모션 및 이벤트, 고객관리, 임직원 복지 등에 모바일 쿠폰을 최적으로 활용 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국내 모바일 쿠폰 시장이 약 2조 원 가까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대홍기획은 지난 2014년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을 위한 모바일 쿠폰 사업 ‘기프티엘’을 론칭했다. 국내에서 매년 30% 이상 성장하고 있는 기프티엘은 지난해 국내 매출 천 억 원을 기록한 바 있으며, 베트남과 인도네시아 등으로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대홍기획은 이 같은 다년간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도화된 기업 전용 플랫폼 기프티엘 비즈를 론칭했다. 기프티엘 비즈는 기업 마케팅 담당자 또는 개인 사업자가 직접 고객들에게 이벤트 경품 등의 모바일 쿠폰을 바로 구매하고 발송해 더욱 효율적인 고객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한다. 롯데그룹 계열사뿐 아니라 식음료, 문화, 유통 등 2백여 개의 브랜드의 5천 개 이상의 상품을 보유해 폭넓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기프티엘 비즈는 특히 모바일 쿠폰 업계 최초로 전월 구매실적이나 회원등급과 관계없이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11%의 할인율을 제공해 소규모 기업 및 개인 고객이 더 유리한 할인율을 적용받을 수 있다. 1회 최대 1,000건의 대량발송 기능과 즉시 및 예약 발송, 수신자별 예약발송 기능 등 다양한 발송기능으로 이용자 편의성도 높였다. 


기프티엘 비즈는 3월 23일부터 오픈 기념으로 회원가입 즉시 전 상품 7%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가입 이벤트와 100건 이상의 구매 회원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첫 구매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기프티엘 비즈 공식 홈페이지 (www.giftielbiz.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